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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의 특정 상호작용 분석해보기

스파르타 코딩캠프

by lucar 2024. 8. 21. 14:5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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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게임 분석 템플릿
    1. 선택한 게임의 이름은 무엇인가요?
      • 오버워치
    2. 선택한 게임의 장르는 무엇인가요?
      • Hyper FPS, 히어로 슈팅
    3. 선택한 게임의 어떤 시스템에 집중하셨나요?
      • 쟁탈전 구현 방식
    4. 해당 시스템이 동작하는 구조의 시작부터 과정을 자세하게 분석, 나열해봅시다.
      • 거점 점령 방식이 퍼센트 방식이다.
      • 거점 지정 게임 시작 후 30초 뒤 거점이 활성
      • 거점에 진입하는 팀 구별
      • 아군 플레이어에 따른 점령 속도 구분 (아군이 많을 수록 점령 속도 증가)
      • 격돌 중일 때 점령 퍼센트가 오르지 않음
      • (점령 후에는 격돌 중 이여도 퍼센트가 증가)
      • 퍼센트 거점 점령 방식 99% 점령 시 적군이 거점에게임이 끝나지 않음)
      • 있을 경우 추가 시간이 부여됨(적군이 거점에 있을 경우
    5. 직접 분석해본 내용 중 가장 핵심이 되는 구성 요소는 무엇이라 생각하나요?
      • 거점에 진입하는 플레이어의 팀 식별 및 거점 퍼센트 충전 완료 시 승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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